어케 알았냐면 네이비공주님 땜에 ^ᶘ=◔ᴗ◔=ᶅ^어? 어어?? 하고 길건너면서 지나쳤는데내 앞에 둥이팬 두 분도어머!!! 방금 오스틴네 가족이야!!! 댈러스자나!! 하면서 신기해하심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