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양코너 블랙홀들 볼때마다 가슴에 한동희유강남 얹은것처럼 갑갑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6461995 무명의 더쿠 | 09:38 | 조회 수 132 제발 하나만 쓰던가 수비로는 하나도 안쓰고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