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ㅇㅇㄱ 메시랑 날두도 선발로 뛰는데 왜 손흥민 선발로 안쓰지
62 0
2026.06.25 09:31
62 0

손흥민은 나이많아 풀타임안됨 이게 감독머리속에 있는건가

아니 저들보다 어린디... 본인도 교체보다 선발이 좋다는데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73 06.24 18,77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3,1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9,49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5,850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4,060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22140 onair ㅇㅇㄱ 와 남아공 한국 다 개못하네 막하막하의 경기 11:12 0
15222139 onair ㅇㅇㄱ 남아공 무사만루 한 세번했는데 전부 무득인 느낌임 11:12 0
15222138 잡담 롯데) 올해 롯데는 문수안가? 11:12 11
15222137 onair ㅇㅇㄱ 답답해서 윤두준 입중계 틀었는데 남아공 슈팅하니까 갑자기 장풍쏨ㅋㅋㅋㅋ 11:12 11
15222136 잡담 키움) 춘배 때 야구 잘했었나.....? 11:12 4
15222135 onair ㅇㅇㄱ 남아공쪽도 속은 타겠다 ㅋㅋ 자꾸 1사만루 무득으로 끝나는 이닝 11:11 8
15222134 onair ㅇㅇㄱ 쟤네 진짜 잘했으면 우리 두골은 먹혔다 1 11:11 46
15222133 onair ㅇㅇㄱ 내가 보기엔 남아공이 더 답답해 해야함 1 11:11 87
15222132 onair ㅇㅇㄱ 옌마이존스 호수비 3 11:11 62
15222131 onair ㅇㅇㄱ 와 개못한다 진짜.... 또 먹힐뻔함 11:11 9
15222130 onair ㅇㅇㄱ 남아공도 무사만루 무득 대단하다 1 11:11 39
15222129 onair ㅇㅇㄱ 아 오늘 김민재가 너무 못해 1 11:11 102
15222128 잡담 SSG) 무니가 안좋아도 민이 병현이가 도와줘서 얼라 승 지키는게 ㅈㄴ 25~26초반 쓱불펜같았음 1 11:10 20
15222127 잡담 키움) 콜라보도 좋지만 박병호 은퇴니폼좀 예약받으라고 싯팔 2 11:10 36
15222126 잡담 kt) 워페 올해도 이정도로 쏴줄라나 ◔▾◔ 11:10 20
15222125 잡담 키움) 아... 솔직히 지금까지 콜라보 이쁜데 버건디 별로 없어서안땡겼거든 근데 저건 버건디네 11:10 44
15222124 잡담 엘지) 우리 토요일 찬규인가? 1 11:10 27
15222123 onair ㅇㅇㄱ 옌스선수 한국어 잘해? 3 11:09 200
15222122 잡담 키움) 굿즈알못인데 저 안대같은건 뭐야? 7 11:09 91
15222121 잡담 SSG) 무니 어제 분식포함 3실점했는데도 평자 1.83이네 건욱이는 0.96 11:09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