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솔직히 지타 한동희하던지 나승엽이하던지하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6454593 무명의 더쿠 | 09:30 | 조회 수 194 1루에 고 보내고 1루 2루 3루 수비 강화좀 했으면선발야구하려면 내야수비 안정화부터ㅜ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