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근데 누구든 고정지타는 진짜 별로인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6454135 무명의 더쿠 | 09:30 | 조회 수 214 전준우정도 되면 몰라 휴식개념도 아니고 젊은사람이 수비안돼서 지타를 주니마니 하는거 되게 별로임 ㅠ 예스도 못쉬고 계속나오는데 앞으로 지타는 주전들 휴식자리로 썼으면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