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기네 예스샘 랑이네 카스샘 말고 또 있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크보는 아니 뭔 쓰잘때기 없는 짓거리를 하냐 해도 시도라도 한다
- 12:34
- 조회 0
- 잡담
-
- ㅇㅇㄱ 옌스 보니까 헨수 생각나 헨수야 잘 지내니...
- 12:34
- 조회 2
- 잡담
-
- 얘들아 ㅈㄴ 플무인데 지금 1군 엔트리 팀별로 볼수있는데 있음?
- 12:34
- 조회 3
- 잡담
-
- 키움) 정후✧(੭🍀'ᗜ')੭✧(੭🍀'ᗜ')੭✧(੭🍀'ᗜ')੭
- 12:34
- 조회 2
- onair
-
- ㅇㅇㄱ 체코전이 인생경기였나봄ㅜ
- 12:34
- 조회 9
- 잡담
-
- 얘들아 당장 크보라이브를 봐봐
- 12:33
- 조회 69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 교체썰 떴다
- 12:33
- 조회 54
- 잡담
-
- 키움) 정후 내야안타 ✧(੭🍀'ᗜ')੭✧(੭🍀'ᗜ')੭✧(੭🍀'ᗜ')੭
- 12:33
- 조회 4
- onair
-
- 롯데) 호영이는 감 좋을때는 안쓰거나 외야 보내버리고 감 안 좋을때 계속 쓰고 답답함
- 12:33
- 조회 4
- 잡담
-
- 두산) 퓨처스 라인업 (1시부터 중계있음)
- 12:33
- 조회 19
- 잡담
-
- 스포츠덕후로서 크보정도면 개선녀임ㅋㅋ
- 12:33
- 조회 34
- 잡담
-
- 롯데) 손호영 왜 안쓰지
- 12:33
- 조회 15
- 잡담
-
- ㅇㅇㄱ 근데 경우의수 따져야하면 선수들은 걍 결과도 모르고 멕시코에서 계속 대기하는거야?
- 12:33
- 조회 37
- 잡담
-
- 그래도 크보는 흐구옌이 프로야구 인기에 미쳐계셔서 퇴보는 안하는듯
- 12:33
- 조회 51
- 잡담
-
- ㅇㅇㄱ 양궁협회가 진짜 대단한거같음
- 12:32
- 조회 91
- 잡담
-
- ㅇㅇㄱ 난 조2위해서 16강까지 무난하게가고 거기서 모로코 이기면 8강에서 프랑스 생각이나했는데
- 12:32
- 조회 15
- 잡담
-
- ㅇㅇㄱ 홍명보는 그냥 순수하게 멍청한거야?
- 12:32
- 조회 15
- 잡담
-
- ㅇㅇㄱ 진수 ㅈㄴ웃기다
- 12:32
- 조회 150
- 잡담
-
- 엔씨) 퓨처스 라인업지 & 등말소
- 12:32
- 조회 22
- 잡담
-
- ㅇㅇㄱ 매번 느끼는데 과거의 영광은 과거로만 남겼으면 좋겟음
- 12:32
- 조회 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