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사자무룩.... ꒰( ´.‸.` )꒱
원래 사실 이길때마다 따로 올리는데 귀찮음+타이밍을 놓쳐서
지지난주 라팍 주말이랑 지난주 대전 일욜 경기 가서 이긴걸 못 올렸단말이지
뭔가 3개는 안정감이 없고 이번주 화수 잠실 잡아뒀어서
이 중 한번은 이길테니 4분할로 4개 모아서 올려야겠다ㅋ 하고 있었는데
이걸 못 이긴다... 언제 이겨... 오늘은 안 간다고 ꒰( -̥̥᷄ _ -̥̥᷅ )꒱
내가 안 가도 이겨 일단
다음주에는... 올리게 해주겠지...? 문학 3일 다 갈건데 그 중에 한번은... ꒰( -̥̥᷄ _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