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신동건은 아직이랬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6383238 무명의 더쿠 | 07:57 | 조회 수 115 외야 두성이도 아직 날짜 안 됐을 거고오늘 등말소 너무 궁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