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생각해보니 걍 작년 하반기에 치올한거 아즈 홈런빨이 많이 컸어서.... 걍 올해 좀 못친다고 해도 혼자 독박 쓰고 욕먹으면 억울한 상황 같다 그 덕에 가을 갔다고 봐서안타 타율 이런건 뭐 비슷하네 웅뺌이 없어서 못친건 고령 승규 전뱅이 커버는 거의 해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