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샤오마라는 아직도 별로야? 1. 무명의 더쿠 2026-06-25 01:46:18 나아졋대 3번의 기회를 줫더니 맛있어졌대 https://theqoo.net/kbaseball/4256323387 무명의 더쿠 | 01:56 | 조회 수 178 3번의 기회는 또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