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적으로 보영만두는 야구장에서 먹는것보다 동네지점에서 배달시켜 먹는게 더 맛있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6322431 무명의 더쿠 | 01:53 | 조회 수 146 동네에서는 바삭바삭한걸로 배달오는데야구장거는 미리 만들어뒀는지 확실히 덜 바삭했음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