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지면 너무 화가나고 또 그중에 응원하는 선수가 못하면 더더 우울해지는데 친구가 그렇게 한경기 한경기 못하는거 신경쓰고 지는거에 스트레스 받으면 너무 힘들다고 그러는데 이게 맘대로 안돼.....못해서 욕먹는 선수보면 심란하고 그중에 지기까지 하면 진짜 너무슬퍼져...이거 어떻게 극복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ㅇㅇㄱ 뭐야 안 이겨도 되는 거라고?
- 10:45
- 조회 0
- onair
-
- ㅇㅇㄱ 포메이션 지랄과 별개로 애들이 역습에 뛰어가지를 않음
- 10:45
- 조회 0
- onair
-
- 후반에 바로 손흥민 넣어라 진짜 이러다 큰일난다
- 10:45
- 조회 3
- onair
-
- 마법사를 자청하는 사짜 찾습니다
- 10:45
- 조회 14
- 잡담
-
- ㅇㅇㄱ 자꾸 볼질하는데 초구치고 죽는것같아
- 10:45
- 조회 8
- onair
-
- ㅇㅇㄱ키퍼말곤 다 답답하다
- 10:45
- 조회 3
- onair
-
- ㅇㅇㄱ 알못인데 개답답하게 하는건 알겠음
- 10:45
- 조회 4
- onair
-
- ㅇㅇㄱ 상대팀 잔루 13개 무득 우리팀 무출루 상태...
- 10:45
- 조회 24
- onair
-
- ㅇㅇㄱ 아니 대체 무슨 전술을 짰길래 단체로 서있음 청년임????????
- 10:45
- 조회 23
- onair
-
- ㅇㅇㄱ 평자 4-5점 투수한테 6회까지 0안타 무출루
- 10:45
- 조회 16
- onair
-
- ㅇㅇㄱ 이게 진짜 홍명보 축구다
- 10:45
- 조회 26
- onair
-
- 이제성이랑 손흥민 삘리 넣어라 감독아
- 10:44
- 조회 11
- onair
-
- ㅇㅇㄱ 역습 상황인데 아무도 안뛰어들어감
- 10:44
- 조회 112
- onair
-
- ㅇㅇㄱ 축구 알못인데도 지금 포메이션 이상한 거 알겠어...
- 10:44
- 조회 45
- onair
-
- 롯데) 현승이 지우 승원이 다 우리는 구경도 힘들걸
- 10:44
- 조회 50
- 잡담
-
- ㅇㅇㄱ 상대는 매이닝 출루했는데 잔루만 남기고 우리는 안타를 못치는중
- 10:44
- 조회 54
- onair
-
- KBS "조금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경기가 우리가 원하는대로 흘러가고있지는 않습니다"
- 10:44
- 조회 108
- onair
-
- ㅇㅇㄱ 너무나 남아공이 더 잘해보여
- 10:44
- 조회 7
- onair
-
- ㅇㅇㄱ 이강인이 잡아도 줄 데가 없음
- 10:43
- 조회 65
- onair
-
- ㅇㅇㄱ 비기기만해도 올라가?
- 10:43
- 조회 118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