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지면 너무 화가나고 또 그중에 응원하는 선수가 못하면 더더 우울해지는데 친구가 그렇게 한경기 한경기 못하는거 신경쓰고 지는거에 스트레스 받으면 너무 힘들다고 그러는데 이게 맘대로 안돼.....못해서 욕먹는 선수보면 심란하고 그중에 지기까지 하면 진짜 너무슬퍼져...이거 어떻게 극복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어제 클린이 보니까 더 답답해졌어
- 09:15
- 조회 64
- 잡담
-
- 롯데) 박찬형은 장기부상 끊고 돌아온거라 얘야말로 실전감각 제일 부족할걸
- 09:15
- 조회 51
- 잡담
-
- kt) 우리는 꾸이만들고 사짜는 시원한 물맞는다며? ∧( •̅ Θ •̅ )∧
- 09:13
- 조회 43
- 잡담
-
- 한화) 우린 오늘 우취하면 좋은거지?
- 09:13
- 조회 89
- 잡담
-
- 26시즌 QS / QS+
- 09:12
- 조회 178
- 스퀘어
-
- SSG) 지영이즈 유니폼 물빠짐 심하다
- 09:12
- 조회 75
- 잡담
-
- 삼성) 엥...비예보 너무 변했는데?
- 09:10
- 조회 241
- 잡담
-
- 엘지) 근데 가까이 오진 말고
- 09:10
- 조회 110
- 잡담
-
- 삼성) 오늘 이겨라
- 09:09
- 조회 17
- 잡담
-
- 삼성) 제발 오늘은 유우현 3영웅 해
- 09:05
- 조회 47
- 잡담
-
- ㅇㅇㄱ축알못인데 지금 오늘 라인업 별로인거야?
- 09:04
- 조회 273
- 잡담
-
- 두산) 세 타자 연속 삼진! 김한중의 완벽한 세이브 #KBO퓨처스리그
- 09:03
- 조회 53
- 스퀘어
-
- 두산) 어려운 타구를 잡아내는 김동준의 호수비! #KBO퓨처스리그
- 09:02
- 조회 53
- 스퀘어
-
- 두산) 올시즌 타석수
- 09:02
- 조회 89
- 잡담
-
- 두산) 밀어서 담장을 넘기는 박성재의 선제 투런포 #KBO퓨처스리그
- 09:02
- 조회 39
- 스퀘어
-
- 엘지) 스틴이가 하는 한국어 미안해 감삼다 괜차나~
- 09:00
- 조회 175
- 잡담
-
- ๐·°(৹˃▾˂৹)°·๐ 목요일 싫어
- 08:59
- 조회 90
- 잡담
-
- ㅇㅇㄱ 어 월드컵 오늘이네
- 08:58
- 조회 152
- 잡담
-
- 두산) 윤준호 좋은게
- 08:57
- 조회 229
- 잡담
-
- | ` ∇´)੭ 야구방 귀염둥이 왔어
- 08:54
- 조회 1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