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정랑이라 아직 잠실에서 두산전 안가봣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6315293 무명의 더쿠 | 01:32 | 조회 수 308 그정도로 (음식) 줄이 길어..? 지방러라 잠실은 주말 엘지전 딱 한번만 가봣는데 그땐 김말국 빼곤 다 널널했는데..... 아무리 그래도 똑같은 잠실인데 비슷하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