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하루이틀 본것도 아니고 원래 이 시기에 성적 안 좋은거 아는데
올해 우승하자! 해놓고는 감코들 운용하는 방식도 맘에 안 들고
정말정말정말 기본적인거에서 실수 나오는것도...
1회에 테이블 세터가 초구 치고 걍 죽거나 345번이 ㅈㄴ말도 안 되는 변화구에 헛스윙 하는거 보면 이제 육성으로 욕 나와
타순 돌면 치겠지 이런 농담 나오지도 않음
남이 욕하는거 듣는게 싫어서 직관가서도 주변에서 누가 욕하면 뒤에 나가있거나 한숨 푹푹 쉬는데
이제 내가 욕이 나오더라
금토일 다 블루존 예매해놨는데 어제 오늘 경기 보고 올해 첨으로 가기 싫다는 생각 드는중
내가 이딴 삼성을 보려고 멤버쉽을 아득바득 성공한게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