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가을 포기 하고 싶지 않은거 사실 누누즈 때문인데ㅠㅠ
이 둘이랑 가을 한번이라도 더 가고 싶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
올해 성적 안나와도 감독 바뀌고 내년 준비한다 생각하면 괜찮거든
근데 누누즈 보면 아 시간을 그냥 이렇게 보낸다고??????싶어서 좀 슬픔
올해도 가을 포기 하고 싶지 않은거 사실 누누즈 때문인데ㅠㅠ
이 둘이랑 가을 한번이라도 더 가고 싶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
올해 성적 안나와도 감독 바뀌고 내년 준비한다 생각하면 괜찮거든
근데 누누즈 보면 아 시간을 그냥 이렇게 보낸다고??????싶어서 좀 슬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