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있냐 도영이 응원가 원곡 첨 들어봤는데 가사 왤케 이뿌냐 ^ᶘ=o̴̶̷︿o̴̶̷=ᶅ^
무명의 더쿠
|
00:46 |
조회 수 239
가사가 딱 도영이한테 해주고싶은 말이여 ^ᶘ=o̴̶̷︿o̴̶̷=ᶅ^ 가끔은 세상을 다 가진 사람처럼 그렇게 웃어바 ^ᶘ=•︿˂̵⟢=ᶅ^
가사가 딱 도영이한테 해주고싶은 말이여 ^ᶘ=o̴̶̷︿o̴̶̷=ᶅ^ 가끔은 세상을 다 가진 사람처럼 그렇게 웃어바 ^ᶘ=•︿˂̵⟢=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