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키움) 최근에 팀나갈때 모양새가 별로여서 그렇지 난 송신영 13년도에 복귀했을때가 진짜 감동이었음
95 3
2026.06.25 00:45
95 3

사실 11년도 7월 말에 틀드돼서 13년도 4월에 다시 온거니까

그때 당시로는 군대 갔다온거보다도 더 빠르게 우리팀 복귀한 짧은 시간인데

그때 선수도 여러팀 거쳐서 온거고 우리팀도 여러모로 변했다보니

산넘고 물건너 다시 만난것 같아서 짠했음 봄바예 오랜만에 나왔을때 전율이었는데

 

한땐 서로 틀드됐었던 박뱅하고 같이 하이파이브 하는것도 신기했고

상우가 또 엄청 앵기는 것도 웃겼는데 ㅋㅋㅋㅋ

 

은퇴하고 코치로 부르니까 1초도 고민 안하고 왔던 것도 좋았고

많이 좋아했수다 아저씨......... 나갈때만 좀 깔끔했어도 에효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2 06.24 15,90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1,83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69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21848 잡담 삼성) 걍 도환이라도 타석 최대한 많이 주면서 키우기라도 했으면 02:04 1
15221847 잡담 1. 무명의 더쿠 2026-06-25 01:58:11 초창기에 후기가 너무 별로였는데 아직 초장기라 감이 안 잡힌 걸 수 있다 세 번의 기회를 주자 했었음 ʕ •́Ⱉ•̀;กʔ💦 1 02:03 32
15221846 잡담 내생각에 식음료 최대매출액은 두갸전임 02:02 50
15221845 잡담 ㅍㅁ인데 ㅍㅋ에서 현승학생 오퍼 디테일 푸는 사람 관계자야?? 02:01 49
15221844 잡담 삼성) 오늘 상대선발 또 선발으로는 간만에 뵙네.. 1 02:01 53
15221843 잡담 나 3년차 뉴빈데 엘지전 통빱줄 보고 우와 길다!! 하고 포기했거든 02:00 64
15221842 잡담 쓱 선수들이 우이락 고추튀김 먹는게 내기준 최고의 영업이엇슨 1 01:59 50
15221841 잡담 기아) 우리 야수 전쟁 1위야 ^ᶘ=و ˃̵ᗝ˂̵=ᶅ^و 3 01:59 68
15221840 잡담 예전에 엔팍갔었을때 룡이들이 지나가면서 여기 두산줄인가봐 했었거든 1 01:58 83
15221839 잡담 포수가 아이패치로 애교 공격해도 되나요 01:58 73
15221838 잡담 랑이네는 맥주를 마셔 2 01:58 59
15221837 잡담 ㅇㅇㄱ 가위 한 번도 안 눌려봐서 어떤 건지 궁금함.. 1 01:58 25
15221836 잡담 얘들아 야구장에 귀신많다는거 진짜일까 20 01:56 167
15221835 잡담 잠실 샤오마라는 아직도 별로야? 1. 무명의 더쿠 2026-06-25 01:46:18 나아졋대 3번의 기회를 줫더니 맛있어졌대 3 01:56 92
15221834 잡담 두갸전 잠실 웨이팅 어느수준인데? 1 01:55 92
15221833 잡담 잠실 사직 위팤 보영만두 다 비슷해? 3 01:54 62
15221832 잡담 삼성) 걍 리그를 대표하는 투수 타자가 여전히 기대만큼 잘하고 그래야 이겨 2 01:54 52
15221831 잡담 나 볼팤에서 떡볶이 시켰는데 떡볶이 나온 순간 날아다니던 파리가 떡볶이 위로 다이빙함 2 01:53 90
15221830 잡담 갠적으로 보영만두는 야구장에서 먹는것보다 동네지점에서 배달시켜 먹는게 더 맛있더라 4 01:53 69
15221829 잡담 근데 정랑이들 인구수 많긴한데 다른 구장들은 그래도 다 줄설만해 ^ᶘ=•́Ⱉ•̀;ก=ᶅ^💦 01:52 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