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다음이 디아즈 박승규 류지혁 1점대 후반
걍 전체적으로 기존의 주전급 타자들이 단체로 부진한데 그 중 자욱이는 3할 초반대 타율 빼고는 다 별로고
김영웅은 아직 홈런 하나 못 치고 있고
이재현은 중간 중간 아파서 왔다 갔다 하면서 부재고
강민호도 에커 생각보다 심하고
최형우 영입 안했으면 ㄹㅇ 최종 ㅈ될 뻔함
그나마 박승규가 다른 타자들이 예상만큼 못 치던 홈런을 좀 쳐준거
걍 전체적으로 기존의 주전급 타자들이 단체로 부진한데 그 중 자욱이는 3할 초반대 타율 빼고는 다 별로고
김영웅은 아직 홈런 하나 못 치고 있고
이재현은 중간 중간 아파서 왔다 갔다 하면서 부재고
강민호도 에커 생각보다 심하고
최형우 영입 안했으면 ㄹㅇ 최종 ㅈ될 뻔함
그나마 박승규가 다른 타자들이 예상만큼 못 치던 홈런을 좀 쳐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