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직으로만 가서 맨날 침만 흘렷는데 어떤 동사로마가 락앤락 가져가면 된다해서 유레카 외쳣슨 나도 진미통닭을 먹고말테야
잡담 담에 위팍에서 꼭 진미통닭 먹어야지
2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혼직으로만 가서 맨날 침만 흘렷는데 어떤 동사로마가 락앤락 가져가면 된다해서 유레카 외쳣슨 나도 진미통닭을 먹고말테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