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짬으로 막거나 경기운영능력 좋은 선수는 구속 마음에 안 든다고 안 올리고얼라중에 구속 좋다고 보고받는 애들만 올리고얘들을 내내 수납만 시키니까 문제임ㅅㅈㅎ 8점차 10점차 이런게 자주 있냐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