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실전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투수를 올려야 되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6279641 무명의 더쿠 | 00:26 | 조회 수 67 일단 짬으로 막거나 경기운영능력 좋은 선수는 구속 마음에 안 든다고 안 올리고얼라중에 구속 좋다고 보고받는 애들만 올리고얘들을 내내 수납만 시키니까 문제임ㅅㅈㅎ 8점차 10점차 이런게 자주 있냐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