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얼라들한텐 베테랑이 한번씩 해주는게 엄청 클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6277003 무명의 더쿠 | 00:24 | 조회 수 44 요즘 노검 보면서 느껴작년엔 전캡 보면서 느꼈고한번씩 해주는 베테랑 아주 소중하네∧(๑o̴̶̷︿o̴̶̷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