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20시즌은 투수만 좀 멀쩡했어도.. ㅎㅎ 그때 감독 생각하니까 다시 화나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6276827 무명의 더쿠 | 00:23 | 조회 수 71 반년 있었는데 감독이 투코짓하면서 나대다가 투수진 초토화(n)를 내고 나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