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삼성) 라팍에서 먹어본거 .. 초간단 후기?

무명의 더쿠 | 00:23 | 조회 수 122
가리는거 많고 간 쎄고 매운거 좋아하는 편임 

메뉴에 핫 들어가면 일단 그거 주문하는편


브뤼셀 - 작년에 먹어봤는데 맛은 있음 근데 냄새가 치즈때문인지 방구냄새남


버터우드 - 커피는 진짜 어쩔수 없이 먹음..  카페가 저거뿐이라ㅜ 커피 진짜 개맛없음

블루레몬에이드랑 블루소다? 그건 괜찮았음


역전우동 - 김말국 존맛 완전 일찍 가면 살얼음 장난 아님 시원하고 맛있음 중간에 가면 얼음 다녹은거 주던데 그래도 맛있긴함 근데 양이 적음 2개는 먹어야..


북촌손만두 - 짬뽕만두 약간 매콤하고 맛있어 처음 먹었을때 너무 맛있어서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먹음 (한만두 짬뽕만두 검색하면 나옴)


만재네 - 작년에 몇번 먹었는데 그냥 무난한 .. 

하바네로 - 타코 먹었는데 내기준 라팍에서 젤 별로였음 야구장 열자마자 들어가서 줄 조금 서서 먹었는데 미리 만들어 놓은거라서 그런지 음.. 같이 주는 나초랑 찍어 먹는 소스는 맛있었음


장여사 - 이거도 작년에 먹었는데 콩나물 좋아해서 그런지 괜찮았어  소스 더 뿌려달라고하면 더 뿌려줬었음


이쁜여우핫도그 - 먹기 힘들지만 맛있었음 먹을생각 있으면 비닐장갑 챙겨가 매운거 먹었는데 이름 기억 안남 하튼 소세지랑 소스 다 맛있었음


무침회 - 작년에 먹어봄 안맵고 맛은 괜찮았음 회 못먹어도 괜춘 익힌 오징어랑 배 들어감


잭스후라이드 - 배고파서 줄없는곳 바로 갔는데 기대 이상이었음 매운거 먹었는데 별로 안맵고 닭다리살이고 맛있었어 느끼하면 코우슬로 주니까  느낌함 내려주면 됨


보배반점 - 크림짬뽕 고소하고 맛있음 계속 먹음 살짝 느끼함 


몬나니떡볶이 - 열무국수 존맛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예전에 엔팍갔었을때 룡이들이 지나가면서 여기 두산줄인가봐 했었거든
    • 01:58
    • 조회 4
    • 잡담
    • 포수가 아이패치로 애교 공격해도 되나요
    • 01:58
    • 조회 10
    • 잡담
    • 랑이네는 맥주를 마셔
    • 01:58
    • 조회 7
    • 잡담
    • ㅇㅇㄱ 가위 한 번도 안 눌려봐서 어떤 건지 궁금함..
    • 01:58
    • 조회 9
    • 잡담
    • 얘들아 야구장에 귀신많다는거 진짜일까
    • 01:56
    • 조회 63
    • 잡담
    13
    • 잠실 샤오마라는 아직도 별로야? 1. 무명의 더쿠 2026-06-25 01:46:18 나아졋대 3번의 기회를 줫더니 맛있어졌대
    • 01:56
    • 조회 32
    • 잡담
    1
    • 두갸전 잠실 웨이팅 어느수준인데?
    • 01:55
    • 조회 42
    • 잡담
    1
    • 잠실 사직 위팤 보영만두 다 비슷해?
    • 01:54
    • 조회 40
    • 잡담
    3
    • 삼성) 걍 리그를 대표하는 투수 타자가 여전히 기대만큼 잘하고 그래야 이겨
    • 01:54
    • 조회 31
    • 잡담
    2
    • 나 볼팤에서 떡볶이 시켰는데 떡볶이 나온 순간 날아다니던 파리가 떡볶이 위로 다이빙함
    • 01:53
    • 조회 57
    • 잡담
    2
    • 갠적으로 보영만두는 야구장에서 먹는것보다 동네지점에서 배달시켜 먹는게 더 맛있더라
    • 01:53
    • 조회 40
    • 잡담
    3
    • 근데 정랑이들 인구수 많긴한데 다른 구장들은 그래도 다 줄설만해 ^ᶘ=•́Ⱉ•̀;ก=ᶅ^💦
    • 01:52
    • 조회 34
    • 잡담
    • 나 진짜 두갸전 잠실은 무서워서 못가겟음
    • 01:51
    • 조회 151
    • 잡담
    7
    • ㅇㅇㄱ 포카의 종은 어케 벗어나는거냐 ꒰( ⊙ᴗ⚆ )꒱
    • 01:50
    • 조회 33
    • 잡담
    2
    • 두산전 튀김류 다 괜찮음
    • 01:50
    • 조회 84
    • 잡담
    2
    • 이팍에선 다들 떡볶이 세트를 먹더라?
    • 01:50
    • 조회 64
    • 잡담
    4
    • 잘 빚은 감자떡 같이 생겼어
    • 01:50
    • 조회 69
    • 잡담
    2
    • 삼성) 42세 6개월 8일의 도루
    • 01:49
    • 조회 54
    • 잡담
    1
    • 우이락은 구장상관없이 맛잇는거??
    • 01:49
    • 조회 57
    • 잡담
    1
    • 우연히 뜬 스레드가 개웃김
    • 01:48
    • 조회 232
    • 잡담
    5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