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에 핫 들어가면 일단 그거 주문하는편
브뤼셀 - 작년에 먹어봤는데 맛은 있음 근데 냄새가 치즈때문인지 방구냄새남
버터우드 - 커피는 진짜 어쩔수 없이 먹음.. 카페가 저거뿐이라ㅜ 커피 진짜 개맛없음
블루레몬에이드랑 블루소다? 그건 괜찮았음
역전우동 - 김말국 존맛 완전 일찍 가면 살얼음 장난 아님 시원하고 맛있음 중간에 가면 얼음 다녹은거 주던데 그래도 맛있긴함 근데 양이 적음 2개는 먹어야..
북촌손만두 - 짬뽕만두 약간 매콤하고 맛있어 처음 먹었을때 너무 맛있어서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먹음 (한만두 짬뽕만두 검색하면 나옴)
만재네 - 작년에 몇번 먹었는데 그냥 무난한 ..
하바네로 - 타코 먹었는데 내기준 라팍에서 젤 별로였음 야구장 열자마자 들어가서 줄 조금 서서 먹었는데 미리 만들어 놓은거라서 그런지 음.. 같이 주는 나초랑 찍어 먹는 소스는 맛있었음
장여사 - 이거도 작년에 먹었는데 콩나물 좋아해서 그런지 괜찮았어 소스 더 뿌려달라고하면 더 뿌려줬었음
이쁜여우핫도그 - 먹기 힘들지만 맛있었음 먹을생각 있으면 비닐장갑 챙겨가 매운거 먹었는데 이름 기억 안남 하튼 소세지랑 소스 다 맛있었음
무침회 - 작년에 먹어봄 안맵고 맛은 괜찮았음 회 못먹어도 괜춘 익힌 오징어랑 배 들어감
잭스후라이드 - 배고파서 줄없는곳 바로 갔는데 기대 이상이었음 매운거 먹었는데 별로 안맵고 닭다리살이고 맛있었어 느끼하면 코우슬로 주니까 느낌함 내려주면 됨
보배반점 - 크림짬뽕 고소하고 맛있음 계속 먹음 살짝 느끼함
몬나니떡볶이 - 열무국수 존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