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키움) 난 진짜 알못이라서 큠튭 영상 보면서 선수들 이름이랑 얼굴 익혔거든?

무명의 더쿠 | 00:23 | 조회 수 41



근데 영상도 순서대로 본것도 아니고 그냥 제목 보고 재밌어 보이는거 

랜덤재생이였음 그래서 뒤죽박죽으로 보고있다가 이번 시즌 개막하고

열심히 경기 챙겨보는데 분명 우리선수인데.. 영상에서 봤는데

닮은 사람인가? 하고  검색했는데 팀이 바꼈더라고.....

근데 FA도 아니고 틀드인 경우를 보고 어떻게 이렇게 잔인한 계약이 잇지? 싶어서 

한동안 충격이였어...


그리고 지금 도미들 얘기하는거 보면서 직접적인 이름은 말안하지만 누군지 알것같아서

유튭에서 검색하면서 보다가 울고있다 ㅠㅠ 혀빠된지 고작 3개월인데 영상보면서

혀빠들 댓글 보면서 눈물났어 ㅠㅠㅠㅜㅠㅠ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1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다른구장 우이락은 글케 웨이팅 안길엇던거같은데 잠실만 긴거야?
    • 02:12
    • 조회 30
    • 잡담
    3
    • ㅇㅇㄱ 클낫다.. 출국 전에 사우나 가서 몸 조지고 갈라했는데 사우나 나 출국 전날까지 휴무래
    • 02:12
    • 조회 15
    • 잡담
    • 기아) 민이라고해 클러치 상황에서 타율 높은거 신기하다
    • 02:12
    • 조회 19
    • 잡담
    2
    • 엔씨) 불펜 가챠인거 아는데 주사위에 양수가 하나인 느낌임
    • 02:11
    • 조회 20
    • 잡담
    • 두산전날은 새내역에서내려 파오파오와 깻잎닭강정을 사가
    • 02:10
    • 조회 29
    • 잡담
    • 플 도는거 보니까 무서운데 잠실 보영만두랑 우이락 회전률 어떠니 ^ᶘ=•́Ⱉ•̀;ก=ᶅ^💦
    • 02:10
    • 조회 37
    • 잡담
    3
    • 김원중 얼굴.. 김원중 얼굴..
    • 02:10
    • 조회 39
    • 잡담
    2
    • 다들 고정지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
    • 02:09
    • 조회 82
    • 잡담
    10
    • 기아) 이렇게보니 아직 얼라다
    • 02:08
    • 조회 55
    • 잡담
    1
    • ㅇㅇㄱ? 혹시 여기 트친, 스친이랑 직메된 덬 있어??
    • 02:07
    • 조회 37
    • 잡담
    2
    • 잠실 두갸전은 걍 집에서 다 싸가야됨
    • 02:06
    • 조회 101
    • 잡담
    4
    • 글고보니 나 오늘 고척에서 맥주캔 박스채로 (묶음❌ 박스⭕️) 들고온 아재 봄....^ᶘ=𓏗 ᴥ𓏗=ᶅ^
    • 02:05
    • 조회 73
    • 잡담
    4
    • 삼성) 걍 도환이라도 타석 최대한 많이 주면서 키우기라도 했으면
    • 02:04
    • 조회 29
    • 잡담
    3
    • 1. 무명의 더쿠 2026-06-25 01:58:11 초창기에 후기가 너무 별로였는데 아직 초장기라 감이 안 잡힌 걸 수 있다 세 번의 기회를 주자 했었음 ʕ •́Ⱉ•̀;กʔ💦
    • 02:03
    • 조회 74
    • 잡담
    1
    • 내생각에 식음료 최대매출액은 두갸전임
    • 02:02
    • 조회 111
    • 잡담
    1
    • ㅍㅁ인데 ㅍㅋ에서 현승학생 오퍼 디테일 푸는 사람 관계자야??
    • 02:01
    • 조회 66
    • 잡담
    • 삼성) 오늘 상대선발 또 선발으로는 간만에 뵙네..
    • 02:01
    • 조회 82
    • 잡담
    1
    • 나 3년차 뉴빈데 엘지전 통빱줄 보고 우와 길다!! 하고 포기했거든
    • 02:00
    • 조회 91
    • 잡담
    • 쓱 선수들이 우이락 고추튀김 먹는게 내기준 최고의 영업이엇슨
    • 01:59
    • 조회 81
    • 잡담
    1
    • 기아) 우리 야수 전쟁 1위야 ^ᶘ=و ˃̵ᗝ˂̵=ᶅ^و
    • 01:59
    • 조회 113
    • 잡담
    5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