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근데 18부터 22까지 가을야구 한 거 뭐가 제일 재밌었음?
무명의 더쿠
|
00:22 |
조회 수 88
난 18은 와카부터 플옵까지 다 재밌었고 특히 플옵 마지막경기는 결과가 안 좋았지만 박뱅 그 홈런 직관한 것만으로도 평생 못 잊을 것 같음
19는 준플 플옵 다 좋았음 (코시는 안 했잖아 그치?^^)
20 와카랑 21 와카는 힘들었고(...)
22는 걍 처음부터 끝까지 정말 평생 남을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