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20시즌 초반에 김하성 비틀어서 1할치고 이래서 너 메쟈 어떻게 갈래(니가 메쟈 못가면 우리가 죽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6274820 무명의 더쿠 | 00:21 | 조회 수 64 마인드로 존나 잡도리한 기억밖에 없음 ㅋㅋㅋㅋㅋㅋㅋ 결국 30홈런 치고 간 우리 프차..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