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여기서 제일 웃음벨은 5 6점차에 진하 안 쓰면서 마지막 등판은 동점일때 낼 투수 없어서 냈던거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6270702 무명의 더쿠 | 00:17 | 조회 수 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점에서는 내고 5 6점차에는 못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