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외야 수비 볼수록 박시원 키우는게 맞을지도 모르겠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6270670 무명의 더쿠 | 00:17 | 조회 수 77 나는 왜 어깨가 중요한지 요즘 우리 외야를 보면서 느낌........ 건우 나올 때 빼고는 시원이가 중견이나 우익 볼 때 그래도 한 베이스 더 안 줄거 같은 그런게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