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준수타석이 많이없고 마마랑 나눠나오니까 더 체감못하는사람들이있나? 난 근데 체감하고있어 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6263744 무명의 더쿠 | 00:10 | 조회 수 221 내가 볼때마다 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