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아쿼온다고 불펜 수혈해주는게 아니라
쓰던 추격조중에 맘에 안드는 애랑 교체할것같더라
남들은 투수 엔트리 한명씩 더 데리고 다니는데
우리팀은 투수 모자라게 데리고 다니고
6선발 하니까 모자란 중간 투수 더 보충할 생각은 없고
계투 4명만 영원히 굴림
에휴 태형아
쓰던 추격조중에 맘에 안드는 애랑 교체할것같더라
남들은 투수 엔트리 한명씩 더 데리고 다니는데
우리팀은 투수 모자라게 데리고 다니고
6선발 하니까 모자란 중간 투수 더 보충할 생각은 없고
계투 4명만 영원히 굴림
에휴 태형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