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이때싶 하는 말이긴 한데 이번시즌 홍원기였으면 적어도 7위는 하고 있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6252350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82 구라 아니고 ㄹㅇ 진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