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볼팍 안가봤는데 3루 시야에서 홈런인지 구분 안갈 정도였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624822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46 시야 안좋은곳 있다는건 본거 같은데그 3루쪽 특정 좌석구역이 잘 안보이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