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근데 집집이 달리기학원까지 다닌거 너무 집집이스럽고 ㅋㅋ 기특하기도 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624654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84 뭐든 부족한건 다 보강하고 싶은 마음이었을것 같아서 ㅋㅋㅋ집집이 곧 다시 폼 올라와서 잘할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