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이번주는 다 이기자 (*•̀Θ•́*)و ̑̑˂ᵒ͜͡ᵏᵎ
잡담 롯데) 연승 언젠가 끊기긴 하겠지... 근데 내일은 민석이 승투줘야해서 이겨야하고 금욜은 훈조씨 은퇴식이라 이겨야하고 토욜은 진욱이 선발이라 승투 줘야하고 일요일은 이겨야 이틀 행복해서 이겨야함ㅠㅠㅠㅠㅠ
250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일단 이번주는 다 이기자 (*•̀Θ•́*)و ̑̑˂ᵒ͜͡ᵏ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