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근데 우리 4연패 이상은 진짜 어떻게든 안 하긴 한다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6234933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42 그치만 4연패까지도 가지말고 그냥 2연패 이상은 안 하면 안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