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으지 수빈 있을 때 달려야 하기도 하는데 ㄹㅇ 빈이 있을 때 달려야 돼 https://theqoo.net/kbaseball/4256234537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03 우리팀에 곽빈같은 선수가 언제 또 내려올 줄 알고..제발 있을 때 달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