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근데 심판분들 야선출신들 아니셨던거? (속닥) https://theqoo.net/kbaseball/425623261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525 그 나는 코치들 야선출신들인거처럼 심판들도 그런 줄 알았는데 갸테 글들 보고 있는데 도영이 2루심판분이랑 얘기하는 글에 심판님 사회인야구 하시나보다 이런댓이 있어서 궁금해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