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내가 진짜 항상 하는 말인데 차라리 fa로 이별하는 게 나아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83
박뱅 생각하면 이것도 못할짓이긴 한데 이건 원래 정상팀이었으면 애초에 퐈를 무조건 잡았을 급이니까 제외하고...그게 아니면 우리가 겪은 그 개싹바가지 틀드보다 퐈로 이별하는 게 훨씬 나음
박뱅 생각하면 이것도 못할짓이긴 한데 이건 원래 정상팀이었으면 애초에 퐈를 무조건 잡았을 급이니까 제외하고...그게 아니면 우리가 겪은 그 개싹바가지 틀드보다 퐈로 이별하는 게 훨씬 나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