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나도 ㅇㅈㅇ 자선카페도 열고 이팀에 애정 보여주고 그래서 넘넘 좋아했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622828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97 지몀...그래도 가서 잘하고 여전히 선수생활 이어나가는 거 보여서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