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평소에 응지좋아 킅갱인데 워페 싫어하는 사람들은 어디로 가니 (›´▾`‹ ) https://theqoo.net/kbaseball/4256226012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33 원래 중지 갔었는데....... 이젠 갈데가 업구만 스카이존 가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