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우리 이번에 올스타 가는 선수들 다 팬투표로도 베12인거 좋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6219113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96 선수단투표로 뒤집은거도 뒤집힌거도 아니라서 희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