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지강이 저번엔 스위퍼 좋았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621857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26 오늘 스위퍼가 아예 안들어갔구나새로 장착한건데 좋아서 기대했었거든 근데 오늘은 스위퍼로 안잡나했더니 이래서 그냥 아예 안썼군...더 연습해야겠다 까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