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간 선수 이야기는 이제 안하고 싶은데 개인적으로 틀드 소식떴을때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18
진짜 일주일 내내 울고 직장에서도 울어본ㅋㅋ틀드때가 제일 기억에 남아
너무 눈이 부어서 눈이 안떠지고 수분부족 와서 어지럼증 느껴봄ㅋㅋㅋㅋ
그때 이후 생기는 틀드는 이제 아무 감정 안들더라 프런트에 아예 기대치가 없어짐....
가끔은 내가 여전히 히어로즈 야구를 좋아하나 싶어 요즘 더 아무 감정이 안생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