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스페인어에는 좃댔어요가 없으니까 융이가 배울게 아니라 로들이가 좃댔어요를 배워야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621270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59 그래야 융이 올라가서 헤이 엘빈 우리 지금 좃댔어 ㅇㅋ? 이래도 알아듣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