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수비생각하면 나도 답답한데 그렇다고 또 넣을 놈도 없어서 그냥 열심히 흐린눈 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620846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71 이거 존나 요즘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