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오늘 온에어도 다들 걍 융이가 던지란 거 던지라고 씅냈음 ⁽⁽(੭ꐦ •̀Θ•́ )੭*⁾⁾ https://theqoo.net/kbaseball/4256208203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81 도리도리하고 볼넷 주고 안타 맞고 장난치냐 ୧( ʘ益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