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엔씨) 형준이 작년 이맘때 195타석 11홈런이었는데 올해 193타석 5홈런이야
93 2
2026.06.24 23:15
93 2

참고로 작년 6월 25일에 12호 홈런 나옴


25 시즌 195타석 기준 누적 타율 0.220

26 시즌 193타석 기준 누적 타율 0.235


진짜 긴가민가함

수술 여파로 못한다기엔 타율은 오히려 나은 편이고

그래서 수술 여파로 홈런이 적은건가 긴가민가해


그래도 23 24 25 조금씩 나아지는 것 같긴 해서 올해 어떨까 보고싶었는데

작년에 수술을 해버려서 올해 퍼포가 본인 퍼포가 맞는지 판단이 애매해짐

차라리 엄청 못하면 수술 때문인가보다 하겠는데 그것도 아니고

비시즌부터 괜찮다고 해서 국대도 다녀온거라

쓰면 안 되는 상태인데 억지로 쓴다 이것도 아닌 것 같고....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6 00:05 52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1,14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69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21587 잡담 키움) 감자 투구폼 진짜 이쁨 00:36 2
15221586 잡담 키움) 근데 난 우리 매각되더라도 >히어로즈< 이건 그냥 그대로 갖고 갔으면 하는 맴... 1 00:36 6
15221585 잡담 엘지) 로지택 키보드 그냥 열리자마자 품절이었나봐... 00분 38초에 산사람도 취소됐대 00:36 5
15221584 잡담 키움) 나 본가에 아직도 14코시 진출 신문 갖고있음 ㅎㅎ “대구는 영웅을 맞으라” 2 00:35 26
15221583 잡담 키움) 아... 여태 추팔하며 달린걸 캠프파이어라고 하는거야?? 00:35 27
15221582 잡담 키움) 코시 4차전 mvp 이승호 00:35 18
15221581 잡담 키움) 큠튜브 오싫모나 이런 컨텐츠들 다 재밌었는데 00:35 11
15221580 잡담 키움) 근데 솔까 예전 큠튭 생각하면 콘텐츠 뽑을 거 ㅈㄴ 많은디 00:35 17
15221579 잡담 엔씨) 결국 따지고보면 하루 무안타였다는게 왤케 웃기지 1 00:35 29
15221578 잡담 엔씨) 휘집이는 창원팬들 이렇게 말해주던게 넘 좋았어 3 00:34 63
15221577 잡담 키움) 김치찜 먹고싶을때마다 감자리보 먹방 보는데 00:34 14
15221576 잡담 키움) 내가 투구폼을 정말 아랑한 투수가 2명있는데 00:34 24
15221575 잡담 키움) 19플옵 1차전때 정후 하성이 온갖 찬스 다말아먹고 결국 둘이 11회에 타점 내가지고 1 00:34 24
15221574 잡담 키움) 카테에서 20하성 하면 난 훈장님짤이 제일 인상깊음 00:34 17
15221573 잡담 키움) 이승호 완봉날 하필 더쿠 닫았던 날인것도 기억나고 1 00:34 21
15221572 잡담 기아) 지금 기아가 너무 좋은거같아 선수단 코치진 심지어 치어들까지도 1 00:34 52
15221571 잡담 키움) 이승호도 가을만 되면 정말 귀신같이 잘함 00:34 16
15221570 잡담 엔씨) 그냥 김룡이들 상태 이거라는거네 네 사실 주원이 얘기 너무 하고싶었어요。° °₍๐´ᯅ`๐₎ꔪ° °。 2 00:33 32
15221569 잡담 키움) 감자도 다시 잘했으면 좋겠다.... 애가 참 호감임 1 00:33 17
15221568 잡담 롯데) 우리도 당연히 실점하는거 싫지 어떤 선수가 점수 내주는걸 좋아함 근데 144경기 하는데 모든 경기를 완벽하게 막을 순 없음 5 00:33 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