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우리팀 토종선발중에 민석이처럼 던지던 타입이 있었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619620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91 155까지 나오는 포심 위주 구위형 빠볼러 구위형은 좀 있었어도 얘처럼 평속이 150 찍히는 선발은 처음 보는거같은데